NFT

한남더힐이 내 손에? (오픈메타시티)

인생은 투자 2022. 1. 7. 21: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온 지 얼마 안 된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용산구의 아파트들을 부동산 NFT 화 시켜서 청약 받는 프로젝트입니다

지금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해도 많이 안 나오는 걸로 보아 본격적인 마케팅을 아직 안 한 걸로 판단이 되네요

청약기간 : 2022.01.05 ~ 2022.01.25

발표일 : 2022.01.27

청약 방법

1. 우선 초대 코드를 받아서 로그인을 하세요! (https://openmeta.city?invite_by=p8Ln7J) 를 참고하시고 가입 시 저의 초대 코드 p8Ln7J를 입력해 주시면 청약 쿠폰 5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매일 출석을 하시면 하루에 10장씩 쿠폰을 줍니다!

2. 홈페이지에 시작하기를 클릭

3. 지도에서 자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클릭

4. 청약신청하기 클릭

5. 청약 신청

저는 청약을 다 해서 0개...

끝!!!!!!

오픈 메타 시티 정보

위에서 청약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오픈 메타 시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투자는 항상 신중히 하셔야 합니다)

 

메타버스 속에서의 아파트의 소유권을 NFT 카드 형태로 발급받는 형식이네요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으면 임대수익이 코인으로 지급되는 형태 같네요

홈페이지를 보던 도중 이런 프로젝트에 가장 중요한 로드맵이 없어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회사 홈페이지를 들어가 봤더니 회사 홈페이지에 로드맵이 나와있더라고요!

https://www.company.openmeta.city/ (회사 홈페이지)

이렇게 6단계의 로드맵을 작성해놨네요

현재 공개된 정보는 이게 전부인 거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새로운 부동산 NFT 프로젝트인 '오픈 메타 시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실 요즘 들어 매우 많은 부동산 메타버스, 부동산 NFT 프로젝트가 만들어지고 있어 NFT의 가능성을 높게 보는 저는 기분이 좋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프로젝트들 중에 사기 프로젝트도 분명 적지 않게 만들어지고 있어서 마음이 좋지 않네요... 사실 이번 오픈 메타 시티 프로젝트도 운영진과 개발진에 대한 정보가 단 하나도 없어서 추천드리기 좀 꺼려졌지만 일단 지금 당장은 돈이 드는 게 아니고 프로젝트 초기라 많은 가능성이 있기에 한 번 추천드려봅니다! (만약에 돈을 주고 사야 되는 상황이 오면 저는 웬만해서는 안 사거나 진짜 소액만 살 거 같아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런 프로젝트들은 정말 주의해서 참여하셔야 합니다..! 제 주변에도 사기당해서 돈 많이 잃은 친구들이 몇 명 있어요... ㅜ

항상 투자는 남의 말 듣지 말고 본인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모두 돈 많이 버세요!!!